정보(情報)/여행정보

유니버셜 스튜디오 우선 입장권 Priority Pass (Front Of Line - FOL 대용기능)

방구석미슐랭 2017. 9. 7. 23:01
반응형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권 해외직구

 


    ~^^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판매하는 입장권 중 하나인

 

Front Of Line

의 기능을 하는

 

Priority Pass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이 역시 

이베이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니,

이베이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왜냐?

 

 

위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NOT FOR SALE

 

공식적으로는 판매하지 않는 티켓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이 티켓은 과연 무엇이냐?

 

궁금하실겁니다.

팔지도 않는 티켓을 사람들이 팔다니;;

 

서비스 차원이라고 먼저 설명드릴게요.

 

 

 

다시 설명하자면
어트랙션을 체험하려고 오랫동안 줄을 서 있었는데놀이공원이 사정 상어트랙션을 이용하지 못하였을 때
놀이공원 측에서 기다린 사람들이 빡치지 마시라고서비스 차원에서 현장에서 나눠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해당 티켓에 종료기한이 없기 때문에이런 티켓을 알차게 모아판매하는 리셀러들이미국에 많다고 봐지네요.
뭐 장당 20~30달러에 거래가 되니꽤나 쏠쏠한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죠?

반응형

 

 

Priority Pass

 

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한 장의 티켓으로 6명이 우선 이용에 대한 권리를 가집니다.

 

2. 긴 줄에서 따로 기다릴 필요 없이 빨리 이용할 수 있는 게이트에서 어트랙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하나의 어트랙션에 6명의 인원이 함께 빠른 입장이 가능한데

 

제가 검색해 본 바에 따르면

4명이 이용했을 때

우선 입장권의 바코드를 찍고

다시 돌려준다고 합니다.

 

2명 분이 남아 있기 때문에

다른 어트랙션에서 사용하라고 돌려주는 거라고 하네요.

 

그래서 저는 일단 두 장만 구매해 보았습니다.

 

가족이 4명이 가기에

2장으로 3개의 어트랙션에 이용할 수 있다는 계획을 가지고

그렇게 구매했는데..

 

그렇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 결론 : 안 됩니다. 직원에 따라 복불복이네요. 한 장은 그냥 안 가져가던데 한 장은 칼 같이 회수해가버리네요.

 

그것보다

이베이에서 구매한 우선 이용권이

잘 도착할지에 대한 걱정을 먼저 하는 게 맞겠네요;;

 

아무래도 개인 거래다보니

살짝 불안한게 사실입니다.

 

긍정적인 평가가 많은 셀러였기 때문에

무사히 도착할 거라 믿습니다! ㅎㅎ

 

이베이 링크

https://www.ebay.com/sch/i.html?_from=R40&_trksid=p2047675.m570.l1313.TR0.TRC0.H0.XUniversal+Studios+Hollywood+Priority+Pass.TRS0&_nkw=Universal+Studios+Hollywood+Priority+Pass&_sacat=0

 

이베이 검색해보시면 알겠지만

 

Priority Pass가

두 가지, 

아니 세 가지 색상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검정색, 보라색

이 두 가지 색상이 다수고

 

초록색

색상도 간혹 보이던데

 

검정색은 해리포터 포비든 저니만 우선 이용할 수 있는 패스입니다.

보라색은 해리포터 포비든 저니를 빼고 우선 이용할 수 있는 패스입니다.

초록색은 뭔지 모르겠네요. ㅋㅋ

 

 

셀러에 따라 한국으로 바로 배송해주는 행운의 셀러를 볼 수도 있지만

대부분 미국 내 배송을 원칙으로 하는 듯 싶습니다.

 

배대지 이용하실 때

 

트래킹 번호 없이 물품 받아주는 배대지 확인해서 배송 신청하세요.

 

인쇄물이기 때문에 얼마가 됐든 관세는 붙지 않습니다.

 

다만, 합배송으로 인해 일반통관 물품이 껴 있게 되면

관세를 물게 되니 조심하시구요~!

 

이베이에서 알찬 여행 준비 하시기 바랄게요~!

 

 

 

 

 

 

 

 

 

 

[ 추천 포스팅 ]

 

 

↓↓ 사랑하는 여자친구, 아내, 부모님께 요리 한 번 해 주세요~! ↓↓

↓↓ 저도 할 수 있는 요리입니다. 형님들 그리고 거기 동생~ 도전해 보세요~! ↓↓

 

 

 


#방구석 미슐랭 우리집이 맛집! #백종원 #달인을 이어갈 #요리왕비룡을 꿈꾸는 띠리띠리야 #달인 레시피 #알토란 레시피 #황금레시피 #백종원 레시피 #만물상 레시피#김수미 레시피

#예쁜 플레이팅 #멋있는 플레이팅 #맛있는 플레이팅 #맛깔나는 플레이팅

 

포스팅한 제 노력이 마음에 들었다면 마지막 공감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