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9 6

차량용 5단 컵홀더 (렌즈형 컵홀더, 대포 컵홀더, 링 컵홀더, 컵받침대)

차량용 5단 컵홀더, 알리에서 직구하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차량용 5단 컵홀더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마찬가지로 구매 전 반! 드! 시! 적립 사이트(이베이츠) 경유해서 구매하세요~ㅋ 3% 적립입니다~!^^ https://goo.gl/txrnTU (참고로 리퍼럴 코드가 저로 되어 있는 이베이츠 주소입니다. 이왕이면 저 주소로 가입해 주세요~^^;;) (아무도 가입 안 해 주시네요 ㅠㅠ, ㅋㅋㅋㅋㅋㅋ 괜찮슴돠!!!ㅋㅋㅋ ㅠㅠ 일단 편한 방법들로 구매하세요~!^^) 됐고! 저는 해당 제품을 개당 5.2달러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배송비 포함이죠~) (알리는 정말 대단한 곳입니다.;;;;0__0)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우리나라 판매가보다 많이 저렴합니다. 제품의 사이즈는..

행복함에 대하여

행복함에 대하여 어둠과 밝음 선인과 악인 남자와 여자 삶과 죽음 .. 행복과 불행, 한 가지로만 성립할 수 없는 개념들 삶에서 불행함을 인정하지 않고는 행복함을 얻을 수 없지 않겠는가 행복을 전한다는 행복전도사들은 어쩌면, 인생에서 불가피한 불행을 애써 외면하려는.. 그래서 불나방처럼 행복만 바라보다 불타버리는 안타까운 숙명을 전파하는 것일지도 모르겠다. 소확행, 불행함도 내 삶 행복함도 내 삶임을 인정할 때 다가올 수 있는 기쁨 아닐런지 공유하기 좌측 아래 있는 공감 버튼 한번만 누질러 주세요~ 제발요 ㅠㅠ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은 사랑입니다^_^

TPMS (타이어 공기압 경보장치), TP620 설정 방법

타이어 공기압 경보장치(TPMS)는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에서 직구로 구매하세요~! 요즘은 자동차에 TPMS (타이어 공기압 경보장치)가 의무적으로 달려 나온다죠? 좋은 시절입니다. ㅋㅋ 허나 저는 2011년에 구매한 자동차를 몰고 있기에..ㅠㅠ 한번만 잘 사용해도 돈값한다고 하는 TPMS를 따로 구매해서 달고 다녔습니다. 처음 구매한 게 2014년인가 그랬는데 그땐 GS샵에서 18만원 정도 주고 스틸메이트 TPMS 구입했던 기억이 나네요~! 근데 한 3년 쓰니 내부 모니터가 계속 삑삑 거리고 에러 코드가 떠서 한국 수입 판매원에 AS요청차 연락했더니 이제 그 제품 취급 안 한다고.. -_-;; 자기 업체는 모르겠다 ㅇㅈㄹ.. 하 빡침이라는 게 올라온다. -_-;..

저렴한 바닥재 자재 장단점 비교! ( 장판 접착 시트지 VS PET 장판 )

가장 저렴하게! 최대의 효과! 셀프인테리어 안녕하세요. 지난 추석 동안 오래된 마루 바닥에 눈가리고 아웅하느라 접착식 장판 시트지 붙이고 난 후 온 몸이 말이 아니네요~ ㅎㅎ ( 장판 시트지 네이버 가격 비교 입니다.) 접착식 장판 시트지 오늘, 나머지 안방과 작은방 장판 위에 덧씌울 자재를 고민 하다가 PET 장판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 PET 장판 네이버 가격 비교 입니다.) PET 장판 세를 놓기 위해 최대한 저렴하게 인테리어를 하는 중인데.. (세입자에겐 미안합니다. ㅋㅋ ;;-_-;;;) 나름 마루바닥을 강화마루 교체 안 하고 시트지로 저렴하게 했다고 너무 뿌듯해하고 있었네요 ㅎㅎ 근데 오늘 각 방에 자재들을 또 따지고 살피고 해 보면서 PET 장판이 더 저렴하다는 걸 알고는...ㅠㅠ 여튼..

용기 있는 행동

용기 있는 행동 안 녕 하 세 요~^^ 사랑한다는 말, 미안하다는 말, 그래서 고맙다는 말. 마음 속에서 맴도는 그 말들을 꺼내어 놓는 게 가장 용기 있는 행동이라는 걸.. 쉽게 싸우고 화내고 짜증내는 내 모습을 발견했을 때야 알게되었습니다. 나는 아직도 겁쟁이네요. 용기 있는 척, 쉽게 하는 말들만 쏟아내고 있습니다. 공유하기 좌측 아래 있는 공감 버튼 한번만 누질러 주세요~ 제발요 ㅠㅠ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은 사랑입니다^_^

벽지 페인트 바르기, 접착식 장판 바닥 시트지 붙이기

집 꾸미기 셀프 벽지 페인팅 & 바닥 장판 시트 붙이기 (셀프 인테리어) 추석 잘 보내고 계신가요? 아직 대체 휴일이 남아있고 연휴가 끝나지 않았지만 저는 몸이 아작날 것 같네요. 이유는, 이번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부모님 댁에 7개월간 나가지 않는 집이 한 채 있어서 그 집을 소소하게나마 변화를 주기 위한 공사아닌 공사를 했기 때문입니다. 한 푼이라도 아껴 보고자 했던 일인데 온 가족이 지금 시름시름 앓고 있네요 ㅠㅠ 시공 요약 1. 시공 내용 : 34평형 아파트 내부 벽지 & 각종 문(방문, 싱크대문) 도색 및 바닥 시트지 부착 2. 시공 기간 : 2018년 9월 22일 ~ 9월 24 (3일간 밤낮없이 ...ㅠㅠ - 오전 8시 정도 시작 마침 시간은 평균 오후 10시) 3. 시공 인원 : 4명 (우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