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0 56

블로그 수익 광고 종류, 블로그로 수익을 낼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은?

인터넷 광고를 통한 블로그 수익 창출 모델 안 녕 하 세 요~^^ 블로그나 유튜브 등 SNS를 어떤 목적으로 시작하였는지에 따라 달라질 순 있겠습니다만 열심히 포스팅을 하고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제공 받을 수 있다면 알찬 정보를 생산하는데 더 큰 노력을 기울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어떤 식으로든 내가 생산한 정보와 수익 관계를 연결하고자 하는 고민들이 많으실 줄 압니다. 관련 사항에 대하여 이미 많은 정보를 통해 알고 계신 분도 있으실테고 전혀 모르는 상태로 새롭게 정보를 취하실 분도 있으..

저렴하게 떠나는 미국 서부 여행 #9 - 그랜드서클 3일차 (위대한 건축 공학 후버댐)

20세기 공학의 가장 뛰어난 성과, 후버댐 (Hoover Dam) 2박 3일 그랜드 서클 투어 마지막 날 안 녕 하 세 요~^^ 그랜드 서클의 전체 이동 경로입니다. 이제 ⑦번 코스까지 포스팅을 마쳤네요. ⑦번 그랜드캐년 투어 일정을 마치고 바로 후버댐으로 향했습니다. 오전 9시 30분에 그랜드캐년 헬기투어를 예약했고 오후 7시에 라스베가스 오쇼를 예약했습니다. 그래서 12시가 되기 전에 서둘러 그랜드캐년을 떠났고, 대략 오후 5시경 후버댐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4시간 정도 걸리는 거리네요. 미국은 이동거리가 너무 넓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자유여행 떠나시는 분이라면 반드시 구글 지도로 시간 체크 잘 하셔서 이동 경로 설정..

저렴하게 떠나는 미국 서부 여행 #8 - 그랜드서클 3일차 (그랜드 캐년 헬기투어 :: 파피용)

미서부 여행의 필수 코스, 그랜드캐년 헬기 투어 2박 3일 그랜드 서클 투어 마지막 날 안 녕 하 세 요~^^ 장엄하고 위대하다는 표현 말고는 딱히 떠오르지 않는 그랜드캐년의 모습입니다. 전날 플래그 스태프에서 숙소 때문에 너무나 황당한 경험을 하였습니다. 아고다에서 미리 예약을 하였으나 늦은 밤 숙소에 도착하여보니 예약이 취소되었다는 황당한 상황!! [ 관련글 ] 저렴하게 떠나는 미국 서부 여행 #7 - 그랜드서클 2일차 (콜로라도강 역사의 유산 호스슈밴드, 흙빛 에너지의 대지 세도나) 유심침을 바꿔 끼워넣은지라 미국 내에서 저에게 한국전화번호로 전화도 안 되고 제가 이메일..

[국내 여행] 국도 24호선 타고 떠나는 가을 사진 명소 여행, 합천댐 황강, 담양 메타세콰이어길(메타쉐콰이어), 메타프로방스

대구에서 광주까지, 국도 24호선 따라 만끽하는 가을 풍경 안 녕 하 세 요~^^ 하늘이 너무나 맑고 청명한 바야흐로 천고마비의 계절입니다. 청명하게 푸르른 하늘은 바라만 보고 있어도 마음이 들뜨는데 어쩐일인지 가을 냄새 품은 바람은 또 내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 줍니다. 가을은 그래서 참 묘한 계절인 것 같아요~ ㅎㅎㅎ 차분해지고 싶은 마음에 책이라도 한 권 꺼내 들고 허세마저 부리고 싶은 마음으로 떠나는 길에, 생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물들인 단풍잎을 보고 있자니 터저나오는 탄..

올캡으로 GIF 움짤 만들기~! (꿀캠의 워터마크가 싫은 사람 여기 모여라~!), GIF 파일 용량 줄이기~!

꿀캠 움짤 만들기가 좋은데…, 워터마크가 붙는 단 말이지…. 안 녕 하 세 요~^^ 블로그 포스팅 하거나 커뮤니티 게시글을 작성할 때 GIF파일 (움짤)은 글에 생동감을 불러 넣어 줍니다. GIF 이미지는 이모티콘과 함께 글쓴이가 전달하고자 하는 다양한 감정과 함축적 메시지들을 적절하고 강력하게 읽는 사람에게 전달하는 기능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선을 붙들어 놓는 위트까지요. 어떤가요? 문자 체계만으로 전달하기 어려울 수 있는 둘 사이의 긴장감, 묘한 기류의 흐름 따위를 웃음지으며 함께 느낄 수 있나요? ㅋㅋㅋㅋㅋ 이미 많이 보셨을 짤일지 모르겠지만 여러분은 쉽사리 움짤의 시각 자극에서 헤어나오지 못하실 겁니다. ㅎㅎㅎㅎ 움짤 하나 만드는 것 치고는 서..

미국 로드트립 (자동차, 렌트카 여행) 주의해야 할 점과 필수 지식, 캘리포니아 교통 법규 안내 (운전 요령)

미국에서 운전할 때 알아두면 좋은 기본 교통 법규 안 녕 하 세 요~^^ 요즘 우리나라도 교통 법규가 많이 엄격합니다. 다들 교통 법규를 잘 지키긴 하지만 아직 미국 만큼은 덜 지키는 것도 사실입니다. 일례로 교차로에서 우회전 후 바로 마주치는 횡단보도 앞에서 무조건 정지해야하긴 하지만 사람이 지나가지 않는다 싶으면 살짝 살짝씩 슬금슬금 운행하지 않습니까? (나만 그래요? 나만 나쁜 놈인 거에요? -_-;;ㅋㅋ) 여러분들은 아마 안 그러실지도 모르겠지만 우리나라 운전자들 중 상당수가 비슷한 패턴으로 운전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은 해 봅니다...

알아두면 쓸모 있는 미국 서부 거리 주차 규칙 (법률, 규정) 벌금 내지 마세요~!

미국 캘리포니아 로드 트립, 렌트카 여행 중 황당한 일 발생하기 있기? 없기? 안 녕 하 세 요~^^ 자동차 여행 (렌터카 여행)으로 미국 서부를 다닐 예정이십니까? 렌트카를 예약하고, 숙소를 알아보고 해야할 일이 산더미 같습니다. 새로운 여행지에 처음 발을 내딛는 일이다보니 불안하기 짝이 없죠. 그래도 다행입니다. 이렇게 정보를 찾아 다니며 불안 요소를 줄여나가는 여러분들은 이미 여행의 절반 이상은 달성하신 거라 봐지네요. 갑작스러운 일들에 당황해서 어쩔 줄 몰라하는 상황 한두 개쯤은 미리 예방하고 가시지 않습니까~ ^^ 미국 서부 로드트립을 계획하시면서 렌트카(렌터카, 렌탈카)를 가장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 미국 현지에서 당황하지 않..

addthis를 활용하여 내 블로그에 SNS 공유 버튼 (위젯) 달기

SNS 공유버튼 만들기 - 내 글을 쉽게 공유하기 안 녕 하 세 요~^^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 블로그를 시작한 블로거라면 누구나 하게 되는 고민일 겁니다. 내 블로그에 방문하는 방문자들에게 홍보물이 필요합니다. 내 블로그에 이런 글이 적혀 있으니 한번쯤은 방문해주세요~! 하는 그런 홍보 말입니다. 내가 직접 홍보를 할 수도 있고 나 아닌 누군가가 내가 쓴 글에 가치를 깨닫고 홍보를 도맡아 해 주실 수도 있습니다. 홍보를 해 주시고자 하는 마음 그 자체도 고마운데 그런 과정의 번거로움 때문에 홍보를 포기하기 일쑤입니다. 내 블로그에 방문객 수를 늘리기 위해서는 홍보를 위한 수고스러움을 최대한 줄여줄 필요가 있습니다. 그 전략을 일환으로 SNS 공유버튼을 내 블로그에 달아 보는 방법이 효과적인 방법이..

복고적 느낌이 물씬, 스파오 테이퍼드 슬랙스 10부 히든밴딩

가을에 더 잘 어울리는 바지, 스파오 테이퍼드 슬랙스 안 녕 하 세 요~^^ 30대 남성의 일상 패션도 포스팅을 해 보려고 합니다. 옷을 잘 입고 다니진 않지만 보기에 따라서 '아~ 저렇게 입은 건 뭔가 아쉽다. 저렇게 찐따처럼 입지 말아야지!' 하는 타산지석의 기회도 될 수 있기에 보는 시각이야 어떻든 일단 올려봅니다. ㅋㅋㅋ 비교적 복장이 자유로운 직장에 다니다보니 평소 조금 캐쥬얼한 세미 정장으로 옷을 입습니다. 옷이 없어서 늘 돌려입기에 세미정장 타입이 저의 시그니처 복식이 됐습니다. ㅜㅜ 스파오에서 저렴한 비교적 괜찮은 가격에 테이퍼트 슬랙스를 팔기에 냅다 구매를 했습니다. 스파오 테이퍼드 슬랙스 10..

후니피자 [맛있게 매운 매버피자, 페스츄리 피자, 치즈스틱]

후니피자를 홍보하고자 함은 아니에요.-_-;; 그냥 피자 먹은 이야기~!ㅎ 안 녕 하 세 요~^^ 저녁에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의 지난 화 방송을 보고 있었습니다. 운동을 하고 저녁을 거르려고 했는데 전참시에서 박성광의 매니저가 동생을 데리고 피자 뷔페에 가는 모습이 나오더라구요. 점심을 너무 많이 먹어 더이상 음식물이 들어갈 곳이 없다고 여겼는데 피자 뷔페에 가서 먹는 모습을 보니 참기 괴롭네요. 그래도 참아 보려고 했는데 방송에서 PPL을 받았는지 피자를 너무 맛있게 비춰주는 겁니다. 맛있게 비춰주었는지 제 뇌가 맛있게 보이게 만들었는지 정확하진 않습니다. ㅎㅎㅎㅎ 어쨌든 더이상 참지 못하고 쿠폰북을 뒤적거리기 시작했네요. 배달어플로 주문하려다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