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情報)/지역정보

대구 수성못 주변 스타벅스(스벅) 매장 안내

방구석미슐랭 2018. 11. 6. 12:14
반응형

 

 

 

대구 수성못 주변 스타벅스 매장 정보 

 

<가을 데이트 장소, 모임, 소개팅 장소>

 


    ~^^

 

 

 

 

 

 

 

 

 

대구 수성구에는 가족 단위, 친구 사이, 연인 사이 함께 여유와 자연을 만끽할 만한 큰 유원지가 있습니다. 수성못이죠. 수성못 주변은 많은 커피숍이 위치해 있어 주야로 향기로운 커피향이 한 가득입니다. 특히나 모든 어둠이 내려 앉고 호수에 은은한 달빛이 비출 때는 수성못 커피숍들의 따뜻한 불빛들이 더욱 달빛 감성에 또 감성을 더해주어 로맨틱의 대명사가 되기도 하고요. 2017년 12월엔 이 곳 수성못에서 커피 & 베이커리 축제가 펼쳐지기도 했었습니다. 앞으로 또 진행될지는 모르겠는데 우연찮게 참여한 행사에서 스타벅스 물병과 이디야 커피 머그컵 등 많은 사은품을 받을 수 있어서 꿀이득 행사였던 기억이 가득합니다. ^^

 

이번 포스팅에서는 커피숍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수성못 주변 스타벅스' 매장에 대한 안내입니다. 수성못에 접한 스타벅스는 총 3곳입니다.

 

<띠리띠리야>

반응형

 

 대구 수성못 주변 스타벅스 커피숍 위치 안내 

 


 

 

 

 

 

A : 대구 수성 호수 리저브점

B : 대구 수성 레이크점

C : 대구 상동 DT점

 

 

 

< 대구 수성못 주변 스타벅스 커피숍 영업시간 및 매장 전화번호 >

 

 

수성못 스타벅스 매장 중 가장 최근에 생긴 매장입니다. 1층 및 건물 뒷편으로 20대~25대 정도의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주차가 여유로운 편입니다. 2층이 리저브 전용 매장이고 3층과 옥상은 일반 매장과 동일합니다. 전 층에 수성못을 조망할 수 있게 좌석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 대구 수성 호수 리저브점 영업시간 및 매장 전화번호 -

 

 

수성못 주변에 위치한 3개의 매장 중 가장 규모가 큰 스타벅스 매장입니다. 원래 있던 건물에서 오른쪽 부속 건물을 더 붙여서 증축했으며 3층 및 옥상에 앉을 수 있는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건물 뒷편으로 공터가 크게 있어서 20대~30대 가량의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만 매장이 큰 만큼 주차장이 만차일 경우가 많습니다.

 

대구 수성 레이크점 영업시간 및 매장 전화번호 -

 

 

무학로에서 차를 타고 바로 커피를 사갈 수 있는 DT 매장입니다. 신천대로나 앞산순환도로에 접어 들기 전 커피 한 잔 사들고 가기 좋죠. 수성못 주변 다른 매장에 비해 손님이 비교적 적은 편이라서 여유있게 커피를 즐기실 분들이 자주 찾습니다. 1층 및 2층에 테이블이 놓여 있는데 2층 공간이 꽤 넓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뒷편으로 10대 이하의 차량이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매우 복잡합니다.

 

대구 상동 DT점 영업시간 및 매장 전화번호 -

 

 

 

스타벅스 외에도 많은 특색있는 카페들이 수성못 주변에 많으니 한번 찾아보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끝.

 

 

 

 

 

 

 

 

 

 

 공유하기 

 

 

좌측 아래 있는 공감 버튼 한번만 누질러 주세요~ 제발요 ㅠㅠ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사랑입니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