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2/15 3

잉글리시 브렉퍼스트(English Breakfast) 만들기, 만드는 법 & 차슈 텐동 덮밥 만들기, 만드는 법

주말 아침 식사, 잉글리시 블랙퍼스트 스타일 주말 저녁 식사, 차슈 텐동 덮밥 안 녕 하 세 요~^^ 토요일 주말, 오늘은 하루 종일 여유로운 주말이다. 음식 만들어 먹고~ 택배 받고~ 커피 내려서 한 잔 마시고~ 한 숨 자려다 너무 많이 먹어서 잠시 밖에 장보러 다녀오고~ 또 저녁 먹고~ ㅋㅋ 늘 오늘만 같아라~~하는 것도 너무 지루하겠지? 바쁜 일도 있고 정신 없는 일도 있어야 오늘 같은 휴식이 휴일이 되는 거지..늘 휴일 같은 날의 연속이면 그것도 그것대로 지옥이다. 그래서 바쁜 하루하루가 소중하게 느껴지기도 한다. 오~~ ㅋㅋㅋ 어쨌든, 어제 같은 오늘이 아니라 어제와 다른 오늘이..

간단한 재료로 간단하게 차슈 만들기, 만드는 법

목살 또는 삼겹살로 만드는 간단한 차슈 만들기 안 녕 하 세 요~^^ 일본 라멘 요리나 덮밥 요리에 자주 쓰이는 차슈에 관한 포스팅이다. 일본식 간장 조림 고기인 차슈. 방법은 비교적 간단하다. 차슈 만드는 방법에 대해 바로 살펴 보도로 하겠다. 달콤 짭짜름한 차슈 만들기 [ 기본재료 ] 목살 또는 삼겹살 한 주먹 크기 (500g) 진간장 종이컵 1/4 컵 (1큰술 정도) 맛술 또는 소주 종이컵 1/3 컵 다진마늘 반 큰술 후추 한 큰술 육수 또는 물 종이컵 다섯 컵 올리고당 또는 물엿 한 큰술 [ 취향 재료 ] 청양고추, 생강, 대파, 양파 등의 향미를 더 해 ..

목살 스테이크 굽기, 만들기, 만드는 법 - 에어프라이어로 목살 굽는 방법(시간, 온도), 간단 게살샐러드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에어프라이어로 구운 목살 스테이크 안 녕 하 세 요~^^ 에어프라이어의 인기가 날로 치솟는다. 사실 에어프라이어를 집에 구비해두고 거의 쓰지 않고 있다가 요즘 SNS에서 부는 인기 덕택으로 나 역시 간간이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고 있다. 남들 하는 건 꼭 또 같이 따라하고 싶더라. 마치 형이나 누나가 라면을 먹는다고 같이 끓일까 묻는데, 그 순간은 먹고 싶은 맘이 없어서 안 먹는다고 했다가 꼭 먹을 때 한 입만 달라고 조르다 죽통 날라가게 하는 그 심리~ 아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