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2/25 2

제주 고기 국수 만들기, 만드는 법 - 제주 자매 국수도 부럽지 않다. 우리집이 맛집~!

방구석 미슐랭, 내가 만드는 요리가 맛집 요리! 인스턴트 사골을 활용, 제주 고기 국수 만드는 방법 안 녕 하 세 요~^^ 성탄절, 크리스마스 저녁. 꿀맛같은 휴일의 마지막이 점점 지나간다. 흐이구..;; 어제 보쌈 배달 음식으로 너무 잘 먹었지~ㅎ 보쌈을 4인분 시키고 밥과 함께 먹었으니 보쌈이 꽤 남았다. 휴일도 지나고 평일엔 저녁 말고는 집에서 음식 해 먹을 일이 없다. 오늘 안에 보쌈을 해 치워야 한다! 도전! ㅋ..

메리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아점 식사~ 크리스마스 브런치 만들기, 만드는 법

Merry Christmas, 크리스마스 아점 브런치 안 녕 하 세 요~^^ 오랜만의 휴일이라 느즈막하게 늦잠을 또 잤다. 어제는 월요일임에도 8시에 일어나서 개깜놀;;ㅋㅋ -_- 직장 일과 시작이 8시인데...ㅎㄷㄷ;; 깨자마자 옆 자리 동료에게 전화걸어 또 늦잠잤다고 얘기하고 후다다닥 준비해서 출근~!ㅎㅎ;; 여튼 오늘은 정말 맘 편히 늦잠잤네~ 아침에 일어나니 어제 먹은 보쌈이 소화가 덜 됐는지 속이 더부룩...그래도 일어나서 활동 시작하니 다시 배가 고파지네~ ㅎㅎ 후다다닥 챙겨 먹는 오늘 아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