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1/17 2

해물 부추전(feat.새우 & 오징어) 만들기, 만드는 법 , 안동 간고등어

토요일 주말 저녁 식사, 혼밥이 아니야~ 매콤한 김치찌개, 짭쪼름한 간고등어, 고소한 해물 부침개 (간단요리 자취집밥) 안 녕 하 세 요~^^ 토요일 주말 저녁 식사를 하기 전에 부모님이 여행 다녀 오시면서 안동에 들렀다가 간고등어를 사오셨습니다. 2손 4마리에 35,000원 주고 사오셨다고 합니다. 고등어 치고는 꽤나 비싼 가격이라서 듣고서는 조금 놀랐어요. 얼마나 맛있으면 그렇게 비싸단 말이냐! ㅎㅎ;; 오늘 저녁 식사로 구워먹어 보려고 합니다. 냉장고를 뒤져보니 며칠 동안 요리하느라 재료들이 꽤 많이 쌓여있습니다. 특히 채소 가운데 부추가 많이 남네요. 그래서 부추를 활용해서 뭘 해 먹을까 고민을 해 보다..

가쓰오 나베 우동, 돈까스 & 치즈스틱 만들기, 만드는 법

뜨끈한 국물이 좋아! 인스턴트 우동 요리~! (간단요리 자취집밥) 안 녕 하 세 요~^^ 주말 아침으로 뜨끈한 국물이 먼저 생각이 납니다. 저만 그런가요? ;; 그래서 대충 차려 먹을 땐 항상 라면으로 시작하는 토요일 아침 식사였는데, 오늘은 조금 다른 요리를 해 먹기로 계획하고 미리 장을 봐두었습니다. 우동. 쌀쌀한 날과 잘 어울리는 음식입니다. 특히나 찬바람이 서늘하게 옷깃을 스치는 계절에 역전에서 파는 우동 한 그릇은 복고 갬성을 자극하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음식이죠.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우동 국물을 호호 불어가며 오지 않는 밤기차를 기다리는 그때 그 감성. 뭐 그런 감성을 느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