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1/28 2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만들기, 만드는 법 (feat. 신김치, 베이컨)

신 김치를 활용한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안 녕 하 세 요~^^ 샐러드 만들어 먹느라 아보카도를 몇 개 구매 해 놨더니, 고사이를 못 참고 태닝하고 난리다. 시꺼매져서 이게 아보카돈지 유전자 변형 검은콩인지 구분을 할 수 없게 되기 전에 후딱 아보카도를 처리하기로 한다. 오늘의 냉장고 파먹기 주인공은 '아보카도'이다. 아보카도가 요리의 맛을 더해주는 기본 재료가 아닌 탓에 할 수 있는 요리가 엄청나게 많지가 않다. 멕시코에서 많이 먹는다는 '과카몰리'나 '치킨 퀘사디아' 뭐 그런 요리가 있다. 처음으로 아보카도로 무언가 해 먹는 요리이고 저녁 식사로 먹어야 하니 한국식으로 비빔밥이 젤 무난한 요..

비빔 국수 (비빔면) 맛있게 만들기, 만드는 법, 비빔 국수 양념장 만들기

매콤하고 상큼한 비빔면 만들기, 매콤 상콤 양념장 비법 안 녕 하 세 요~^^ 요리하기가 귀찮을 떄가 있다. 어떤 요리를 해 먹어야 할지 떠오르지도 않고, 늘 그요리가 그 요리 같음에 한계가 느껴지는..ㅡ.ㅡ;; 시작도 안 해 놓고 한계는 무슨;; 더군다나 블로그 하면서 요리를 하다보니 누가 봐주기는 하는가? 싶은 생각도 들기도 하는 요즘이다. 지치지 말고 계속 해 봐야지 하면서도 변덕쟁이 마음은 또 쉽게 지치려고 하네..ㅠㅠ 어찌됐든 오늘은 손목도 아프고 몸도 마음도 지치고 하니 거창한 요리는 못하겠다 싶다. 그래서 그냥 입맛가는 대로 만들어 먹고자 재료들을 꺼내다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