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1/09 2

블로그 수익 극대화를 위한 효율적 광고배치, 티스토리 수익 공개 (애드센스, 애드핏, 데이블)

티스토리, 광고 배치만 잘 해도 +α 수익을 더 얻을 수 있다! 안 녕 하 세 요~^^ 1. 창작물에 대한 수익 블로그 창작물들을 통해 좀 더 많은 수익을 얻고자 함은 모든 블로거들의 바람일 것입니다. 그런 추세에 따라 크리에이티브(창작자)들이 좀 더 수익을 효과적으로 얻을 수 있는 유튜브 매체로 집중되고 있는 현실이기도 하고요. 유튜브(Youtube)는 동영상 광고를 실을 수 있기 때문에 CPC(클릭 당 단가)가 일반 배너 광고에 비해 더 높습니다. 동영상이라는 강력한 시선..

떡 라면 맛있게 끓이기

비 오는 가을밤, 갑자기 떡라면이 먹고 싶구나! (간단요리 자취집밥) 안 녕 하 세 요~^^ 추적추적 내리는 가을비에 온종일 위장이 싱숭생숭하더니, 급기야 퇴근 무렵 내리는 빗줄기가 라면 면발로 보이는 지경까지~ -_-;; 퇴근을 준비하며 오늘 저녁 기가 막히게 라면 끓이는 방법 레시피 브리핑을 침 튀기게 하는 와중에, 한식대첩 심영순 원장님도 좋아요 따따봉을 누르고 갈 만한 대단한 공력을 가지고 계신 주부 알파고 동료님께서 떡의 숭고함에 대한 어필을 하시며 떡라면을 추천해주셨습니다. 평소 떡입이 짧아 떡을 즐겨 섭취하지 않음에 한 귀로 듣..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