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1/19 2

북해도(홋카이도) 치킨 스프카레 만들기, 만드는 법 , 집에서 만들어 먹기~!

홋카이도 치킨 스프커리 (수프 카레), 집에서도 해 먹자~! (간단요리 자취집밥) 안 녕 하 세 요~^^ 지난 겨울, 홋카이도에 다녀왔습니다. 여러 음식들을 맛있게 먹고 왔는데 홋카이도를 대표하는 음식이기도 한 스프카레가 기억에 많이 남네요. 사실 제일 기억에 남는 건 음식보다 갑자기 엄청나게 불어대는 눈보라에 한치 앞도 보이지 않아 도로에 그냥 갇힐 뻔 한 기억과, 그로 인해 결국 마지막 날 렌트카로 공항까지 가질 못해 사상초유, 인생 처음으로 비행기를 놓친 경험;;; 고것이 젤 기억에 남네요. 일본 북해도 겨울 여행은 너무나 아름다운 자연 풍경이 펼..

중국국제항공(에어차이나) 무료 환승 호텔, 환승 라운지 서비스 이용하기

베이징에서 무비자 관광하고 떠나자~! 중국 국제 항공 (에어 차이나) 무료 환승 호텔 서비스 안 녕 하 세 요~^^ 가성비 여행을 추구하며 여행을 떠나시는 분이시라면 중국국제항공(에어차이나)을 들어본 적이 있을겁니다. 김정은 북한 국방위원장이 해외 순방을 나갈 때 북한의 참매1호 대신 에어차이나의 보잉747기를 탑승하여서 더 유명세를 타게 된 항공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겐 혹은 적어도 저에겐 저렴하고 싸구려 이미지의 항공사일 뿐인데 북한 당국이 바라볼 땐 제일 안전한 항공사의 비행이고 인식이 되는가 봅니다. 그러니 중요한 인물을 태울 비행기로 선택했겠죠? 우리나라는 메이저 항공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