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0/01 3

PET 장판 시공 시 주의점!

PET 장판 시공시 주의할 점! 페트 장판 시공을 마쳤습니다. 사실 시공이라고 할 것도 없죠. ㅋㅋㅋ 그냥 갖다 깔면 그만이니;...ㅎㅎ 장판은 부모님 댁 월세 및 전세, 매매를 위해 포장 작업 차 시행을 하였습니다. 아버지가 마무리 장판을 깔았습니다. PET 장판은 처음 깔면 위 사진처럼 쭈굴쭈굴 그냥 쭈구리처럼 그러고 있습니다. 마치 제 인생 같네요 ㅡ.ㅡ;; * 본드, 강력접착제 사용 절대 금지!! * 장판이 쭈글쭈글 한다고 본드나 강력접착제를 바를 수 있는데 그렇게 하시면 장판이 녹아서 돌이킬 수 없이 쭈글거리게 됩니다. 네, 저희 아버지가 문 앞에 장판이 들떠서 쭈글거린다고 본드 바르셨네요. ㅠㅠ 조심들 하시고 셀프 시공하세요~! 공유하기 좌측 아래 있는 ..

우리는 창의력이 부족한 것이 아니다.

우리는 창의력이 부족한 것이 아니다. 우리의, 나의 내부에는 무한한 상상력이 용솟음치듯 소용돌이 치고 있다. 우리는 창의력이 부족한 것이 아니다. 끝이 없는 상상력을 밖으로 끄집어 내 실현시킬 행동력, 용기가 부족한 것이다. 실패에 대한 두려움으로 점철되어, 그렇게 나는 창의력이 부족한, 없는 그런 사람이 되어 간다. 공유하기 좌측 아래 있는 공감 버튼 한번만 누질러 주세요~ 제발요 ㅠㅠ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은 사랑입니다^_^

어지러운 바탕화면 심플하게 정리하는 방법

심플한 나의 바탕화면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플한 바탕화면 구성하는 저만의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사실, 이게 무슨 정보가 되겠어? 싶은 내용이긴 하지만 누군가에게는 또 새로운 정보일 수도 있는 내용이기에 ㅋㅋ 또 한번 적어 봅니다!! 유후!!ㅎㅎ 인터넷을 검색하다 보니 이런 사진이 있네요~ㅎ 폴더가 싫은 남자 하....-_-;; 근데, 업무 하시다 보면 빠르게 작업 하고자 보헤미안 자유인 스타일로 아이콘 막 늘어뜨려놓고 사용하시는 분들 많으실 줄 압니다. 근데 저는 바탕화면에 이렇게 막 설치미술처럼 돼 있는 거 보면 막 치우고 싶어져서 ㅎㅎㅋㅋㅋㅋㅋ 그래서 어떤 분들은 또 다른 프로그램? 바탕화면?을 사용해서 나름 테마가 있는 바탕화면으로 사용하시기도 하더라구요. 네이트온 아이콘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