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0/05 2

울산 삼산 호반 베르디움 신규 아파트 안내

울산 삼산 호반 베르디움 신규 아파트 세대원 모집 안내~ 안 녕 하 세 요~^^ 아마존 나일강과 같은 태초의 신비를 가득 품은 태화강을 품은 아파트 미국 LA의 베버리힐즈 버금가는 고품격 주거단지 서울 강남의 아크로 리버 파크 (아리팍)도 싸대기 후려칠 최고의 프리미엄 학군 홍콩은 저리가라. 24시간 잠들지 않는 도시, 울산의 심장부 삼산동을 쓰레빠 상권으로 즐기는 여유 모든 혜택을 지금 움켜잡을 수 있는 인생역전의 기회! 울산 삼산 호반 베르디움을 최말임 실장과 함께하세요! 1. 거실 시스템 에어컨 무상 설치 2. 공기 정화기 무상 증정 3. 화장실 2곳 (안방, 거실) 비데 2개 무상 설치 4. 중도금 무이자 실행 먼저 찜하는 사람이 임자!! <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

수성못 (호텔 수성) 근처 커피숍, 낫온리커피 어반델리 (구, 대마참치)

대구 수성구 수성못 근처 분위기 있는 커피숍, 수성 호텔 바로 밑, 낫 온리커피 어반델리~! (브런치 카페, 조용한 카페, 아늑한 커피숍, 소개팅 장소, 데이트 추천, 만남 추천 커피숍) 안 녕 하 세 요~^^ 오늘은 수성못 근처 품격 있는? (싼마이 와꾸를 지닌 니가 감히 품격을 논하다니!!-_-) 호텔 수성 바로 저쪼 옆 아래 쪽에 위치한 '낫온리커피 어반델리' 커피숍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사실, 이곳은 맛집이라서 가 봤다기 보다.. 이 자리에 기존에 대마참치라고 좀 있어보인느 참치집이 있었어요. 거기 상품권을 몇 장 가지고 있었는데.. 언젠가 이 참치집이 사라지고 ㅠㅠ 갈 곳 잃은 제 상품권이 방황할 뻔했는데..!! 천만다행 기존 참치집 사장님이 업종을 변경하셔서 커피가게를 오픈하셨다는 겁니다. 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