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0/07 3

해외여행 및 장거리 여행시 기내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준비물

해외여행 및 장거리 여행시 기내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준비물 장거리 비행 준비물, 비행기 물품, 비행 필수 물품, 해외여행 준비물 안 녕 하 세 요~^^ 해외여행 및 장거리 여행 시에 준비하면 좋은 물품들에 대해 몇 가지 포스팅합니다. 주관적인 제 기준의 물품들이므로 조금 더 꼼꼼하게 준비하셔서 만족할만한 여행 되시길 바랄게요~!^^ 해외여행 및 장거리 비행에 필요한 것(비행기 장거리 준비물) 목베게 (저는 그거 해도 목이 계속 꺽여서 별 도움은 안 되더라구요. 짐만 됨) 이어폰 (비행기 어매니티로 제공해 주기도 하지만 개인 이어폰이 외부 소음 방지도 되고 좋아요.) 휴대폰, 태블릿, 노트북 (시간 잘 보낼 수 있는 영상, 비행기 영상표시장치에도 영상은..

커피머신 필립스 세코 인튜이타, 스타벅스 다크로스트 원두를 이용한 아메리카노 만들기

커피머신 필립스 세코 인튜이타 (HD8750)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스타벅스 다크로스팅 원두) 만들기 안 녕 하 세 요~^^ 커피들 자주 드시나요? 믹스 커피 말고 양내 풀풀 나는 아메리카노 커피를 2002년도에 처음 접하고 뭣도 모르고 에스프레소를 자신감있게 주문해 먹으면서 실패함에 대한 쓴 맛의 느낌을 실전에서 제대로 느끼며 원조 아메리카노 가베를 인지하게 된 지도 벌써 16년이 지났네요. 심즈 게임을 하면서 집을 꾸밀 때 커피머신을 아이템으로 구비하는 걸 보면서 '믹스커피 타 먹으면 되지 뭘 저런 비싼 걸 집안에 넣고 살어?' 하면 궁시렁 대던게 생각 나네요. 우리나라도 참 살기 좋아졌나 봅니다. 커피머신이 그리 비싸게 느껴지지 않고 삶에 밀착한 아이템..

냉면, 쫄면, 납작만두, 떡볶이 맛있게 만들어 먹기~!

자취남의 한 끼 식사~! 아침 식사 만들어 먹기~!^^ (간단요리 자취집밥) 안 녕 하 세 요~^^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태풍이 지나고 나서 하늘은 너무나 맑음이네요. 완전 맑아서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데 또 어디로든 가고 싶지 않은.. 침대에 누워서 창문 열어두고 창문 밖, 뚫어지게 맑은 하늘을 바라바고 있는 것도 좋은 휴식이네요. ㅎㅎ 밀린 블로그 포스팅도 조금씩 하면서 말이죠~ 이따가 영화나 한 편 봐야겠습니다.ㅎ 집 떠나와 타향 살이한 지 어언, 십 여년이 지났습니다. 자취남의 식사는 늘 간단함이죠. 오늘 아침은 분식 메뉴 를 컨셉으로 함께 살고 있는 형과 맛있는 한 끼를 하였습니다.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터질 것 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