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0/18 3

하카타 토리몬 (후쿠오카 면세점 기념품 쇼핑 베스트 물품)

하카타 토리몬으로 즐기는 자취생 저녁 간식~! (간단요리 자취집밥) - 땅콩, 아몬드, 바나나, 삶은 계란, 우유 그리고 하카타 토리몬 - 안 녕 하 세 요~^^ 평소 밥을 부실하게 챙겨 먹진 않습니다만 평일에 일마치고 집에 돌아오면 밥 챙겨 먹기도 귀찮기도하고 점심을 직장에서 너무 거하게 챙겨먹고 돌아와서.. (거의 뷔페식처럼 맘껏 먹을 수 있는 곳이다보니 맛있는 메뉴가 나올 때는 엄청나게 먹고 오네요.) (근데 거의 매일 매일이 너무 맛있는 메뉴라는게 함정...영양사님 죄송합니다!!!ㅎㅎㅎㅎㅎ;;) 저녁은 뭘 챙겨 먹기가 속이 너무 부대끼고 더부룩하고 그렇네요. 밥을 챙겨 먹자니 너무 배가 부르고 아예 안 먹자니 잠 잘 때 배가 고파서 잠을 못 이룰..

카카오스토리(카스)에서 외국인이 나에게 친구신청 및 쪽지 보내는 의미는?

카카오스토리(카스)에서 외국인(미군, 미국 의사 등)의 친구신청 및 쪽지 보내는 의미는? 안 녕 하 세 요~^^ 블로그를 시작하면서부터 여러 노출 수단을 강구합니다. 티스토리의 플러그인 중에 카카오스토리 채널과의 연동 플러그인이 있기에 해당 플러그인을 연동하며 오랫만에 카카오스토리도 가입을 하게 되었네요. 3~4년 전까진 그래도 카카오스토리를 엄청나게 사용했던 기억이 있는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열풍으로 카카오스토리는 육아앨범으로 전락하고 말았죠. 제 친구 또래들이 모두 결혼하고 애를 키우다보니 카카오스토리를 사용하던 그 패턴이 자연스럽게 육아 사진으로 이어지더라구요. ㅋㅋ 결혼 안 한 저는 남의 집 귀한 자식 보면서 아무런 공..

티스토리 구글 검색 노출을 위한 RSS/사이트맵(sitemap) 등록 방법

티스토리 구글 검색 노출을 위한 RSS/사이트맵(sitemap) 등록 방법 안 녕 하 세 요~^^ 구글이든 네이버든 일정 시간이 경과하면 해당 포털사이트의 검색로봇이 링크를 타고 웹사이트에 들어와 발행된 글을 수집하여 검색 노출이 이루어 집니다. 하지만 검색 수집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고 검색 누락이 될 수도 있어서 보다 정확하고 원활한 정보 검색을 위해 구글 서치 콘솔에 티스토리 RSS와 사이트맵 (Sitemap)을 등록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구글 서치 콘솔에 본인의 웹사이트를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아직 구글 서치 콘솔 (구글 Search Console)에 본인의 웹사이트가 등록이 되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