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0/24 2

알아두면 쓸모 있는 미국 서부 거리 주차 규칙 (법률, 규정) 벌금 내지 마세요~!

미국 캘리포니아 로드 트립, 렌트카 여행 중 황당한 일 발생하기 있기? 없기? 안 녕 하 세 요~^^ 자동차 여행 (렌터카 여행)으로 미국 서부를 다닐 예정이십니까? 렌트카를 예약하고, 숙소를 알아보고 해야할 일이 산더미 같습니다. 새로운 여행지에 처음 발을 내딛는 일이다보니 불안하기 짝이 없죠. 그래도 다행입니다. 이렇게 정보를 찾아 다니며 불안 요소를 줄여나가는 여러분들은 이미 여행의 절반 이상은 달성하신 거라 봐지네요. 갑작스러운 일들에 당황해서 어쩔 줄 몰라하는 상황 한두 개쯤은 미리 예방하고 가시지 않습니까~ ^^ 미국 서부 로드트립을 계획하시면서 렌트카(렌터카, 렌탈카)를 가장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 미국 현지에서 당황하지 않..

addthis를 활용하여 내 블로그에 SNS 공유 버튼 (위젯) 달기

SNS 공유버튼 만들기 - 내 글을 쉽게 공유하기 안 녕 하 세 요~^^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 블로그를 시작한 블로거라면 누구나 하게 되는 고민일 겁니다. 내 블로그에 방문하는 방문자들에게 홍보물이 필요합니다. 내 블로그에 이런 글이 적혀 있으니 한번쯤은 방문해주세요~! 하는 그런 홍보 말입니다. 내가 직접 홍보를 할 수도 있고 나 아닌 누군가가 내가 쓴 글에 가치를 깨닫고 홍보를 도맡아 해 주실 수도 있습니다. 홍보를 해 주시고자 하는 마음 그 자체도 고마운데 그런 과정의 번거로움 때문에 홍보를 포기하기 일쑤입니다. 내 블로그에 방문객 수를 늘리기 위해서는 홍보를 위한 수고스러움을 최대한 줄여줄 필요가 있습니다. 그 전략을 일환으로 SNS 공유버튼을 내 블로그에 달아 보는 방법이 효과적인 방법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