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0/17 4

저렴하게 떠나는 미국 서부 여행 #6 - 그랜드서클 2일차 (물과 빛으로 만들어 낸 시간의 역작, 엔텔로프 캐년)

저렴하게 떠나는 미국 서부 여행 여섯 번째 이야기 - Lower Antelope Canyon (로어 앤텔로프 [ 안탈로프, 안텔로프, 엔텔로프 ] 캐년) Horseshoe Bend (호스슈 밴드, 호르세쇼 밴드, 홀스슈 밴드, 말발굽 협곡) 세도나 Airport Mesa (에어포트 메사) 세도나 Chapel of the Holy Cross (홀리크로스 예배당, 성 십자가 예배당) 안 녕 하 세 요~^^ 여행기를 포스팅 하는 일이 보통 일이 아니네요. 일반적인 정보 포스팅, 맛집 포스팅보다 시간이 훨씬 오래 많이 걸리는 군요. -_-;;;; 사진 정리하랴, 기억 더듬으랴. 정보 추려내랴.. 지금껏 여행 간 곳이 10곳이 더 넘는데.. 이제 한 곳 시작하는 여행기에 와..~~..

티스토리, 워드프레스 구글 검색 노출을 위한 사전 작업 /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기

티스토리, 워드프레스 구글 검색 노출을 위한 사전 작업 방문자 늘리기의 필수 요소 안 녕 하 세 요~^^ 일반 블로거나 사이트 운영자들이 네이버에 웹마스터도구를 활용한 검색 활성화를 시도할 수 있다면 구글은 서치 콘솔(구글 Search Console)을 사용하여 구글 사이트 내의 검색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먼저 구글의 구글 서치 콘솔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구글 서치 콘솔 등록하기 (티스토리) 1. 구글 서치 콘솔에 접속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 시작하기 ' 버튼을 눌러 작업을 시작하겠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본인 소유권 확인 절차를 위한 작업을 시작하게 됩니다. 우선, 본인이 소유한 ..

크롬 브라우저에서 티스토리 임시저장, 플래시 플레이어 작동 문제 해결 방법

크롬 브라우저 티스토리 임시 저장 활성화, 플래시(플래쉬, flash) 플레이어 작동 문제 해결 방법 안 녕 하 세 요~^^ 블로그 글 작성하다보면 꼭 필요한 기능 중 하나가 임시저장 기능입니다. 막 미친듯이 삘 받아서 글 적고 있는데 갑자기 정전이 된다든가, 컴퓨터가 셧다운 된다든가 하면 어떻게 될까요? 어? 뭐야! 아~ 씨X!! ~!~@#!!#%$!#@$ 미치겠다. 이 중요한 기능이 크롬브라우저의 보안성 강화 조치 때문인지 기본적 설정대로라면 작동하질 않습니다. 귀찮음..ㅡ.ㅡ;; (티스토리가 플래시 기반 말고 다른 방향으로 해당 기능을 고민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크롬에서 아예 해당 기능이 차단된 것은 아닙니다. 조금의 조작과 설정으로 임시저..

티스토리 네이버 검색 노출을 위한 RSS/사이트맵(sitemap) 등록 방법

네이버 검색 노출을 위한 RSS/사이트맵(sitemap) 등록 방법 안 녕 하 세 요~^^ 블로그를 개설했으면 검색이 되어야 합니다. 검색을 통해 누군가는 내 블로그로 유입을 해야 글을 쓰는 맛도 있고 블로그를 지속할 수 있는 동기가 생깁니다.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등록이 안 된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보고 먼저 웹마스터 도구에 본인 웹사이트를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글 ] 티스토리, 워드프레스 네이버 블로그 노출을 위한 사전 작업 /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기 해당 포스팅에서 밝혔던 바와 같이 대한민국의 검색 포털 사이트의 70% 이상이 네이버의 지분입니다. 거의 독식이라고 말할 수 있는 수준이죠. 좋든 싫든 네이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