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0/25 2

올캡으로 GIF 움짤 만들기~! (꿀캠의 워터마크가 싫은 사람 여기 모여라~!), GIF 파일 용량 줄이기~!

꿀캠 움짤 만들기가 좋은데…, 워터마크가 붙는 단 말이지…. 안 녕 하 세 요~^^ 블로그 포스팅 하거나 커뮤니티 게시글을 작성할 때 GIF파일 (움짤)은 글에 생동감을 불러 넣어 줍니다. GIF 이미지는 이모티콘과 함께 글쓴이가 전달하고자 하는 다양한 감정과 함축적 메시지들을 적절하고 강력하게 읽는 사람에게 전달하는 기능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선을 붙들어 놓는 위트까지요. 어떤가요? 문자 체계만으로 전달하기 어려울 수 있는 둘 사이의 긴장감, 묘한 기류의 흐름 따위를 웃음지으며 함께 느낄 수 있나요? ㅋㅋㅋㅋㅋ 이미 많이 보셨을 짤일지 모르겠지만 여러분은 쉽사리 움짤의 시각 자극에서 헤어나오지 못하실 겁니다. ㅎㅎㅎㅎ 움짤 하나 만드는 것 치고는 서..

미국 로드트립 (자동차, 렌트카 여행) 주의해야 할 점과 필수 지식, 캘리포니아 교통 법규 안내 (운전 요령)

미국에서 운전할 때 알아두면 좋은 기본 교통 법규 안 녕 하 세 요~^^ 요즘 우리나라도 교통 법규가 많이 엄격합니다. 다들 교통 법규를 잘 지키긴 하지만 아직 미국 만큼은 덜 지키는 것도 사실입니다. 일례로 교차로에서 우회전 후 바로 마주치는 횡단보도 앞에서 무조건 정지해야하긴 하지만 사람이 지나가지 않는다 싶으면 살짝 살짝씩 슬금슬금 운행하지 않습니까? (나만 그래요? 나만 나쁜 놈인 거에요? -_-;;ㅋㅋ) 여러분들은 아마 안 그러실지도 모르겠지만 우리나라 운전자들 중 상당수가 비슷한 패턴으로 운전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은 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