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0/29 2

저렴하게 떠나는 미국 서부 여행 #9 - 그랜드서클 3일차 (위대한 건축 공학 후버댐)

20세기 공학의 가장 뛰어난 성과, 후버댐 (Hoover Dam) 2박 3일 그랜드 서클 투어 마지막 날 안 녕 하 세 요~^^ 그랜드 서클의 전체 이동 경로입니다. 이제 ⑦번 코스까지 포스팅을 마쳤네요. ⑦번 그랜드캐년 투어 일정을 마치고 바로 후버댐으로 향했습니다. 오전 9시 30분에 그랜드캐년 헬기투어를 예약했고 오후 7시에 라스베가스 오쇼를 예약했습니다. 그래서 12시가 되기 전에 서둘러 그랜드캐년을 떠났고, 대략 오후 5시경 후버댐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4시간 정도 걸리는 거리네요. 미국은 이동거리가 너무 넓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자유여행 떠나시는 분이라면 반드시 구글 지도로 시간 체크 잘 하셔서 이동 경로 설정..

저렴하게 떠나는 미국 서부 여행 #8 - 그랜드서클 3일차 (그랜드 캐년 헬기투어 :: 파피용)

미서부 여행의 필수 코스, 그랜드캐년 헬기 투어 2박 3일 그랜드 서클 투어 마지막 날 안 녕 하 세 요~^^ 장엄하고 위대하다는 표현 말고는 딱히 떠오르지 않는 그랜드캐년의 모습입니다. 전날 플래그 스태프에서 숙소 때문에 너무나 황당한 경험을 하였습니다. 아고다에서 미리 예약을 하였으나 늦은 밤 숙소에 도착하여보니 예약이 취소되었다는 황당한 상황!! [ 관련글 ] 저렴하게 떠나는 미국 서부 여행 #7 - 그랜드서클 2일차 (콜로라도강 역사의 유산 호스슈밴드, 흙빛 에너지의 대지 세도나) 유심침을 바꿔 끼워넣은지라 미국 내에서 저에게 한국전화번호로 전화도 안 되고 제가 이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