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0/13 4

오뚜기 컵피자,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

홈쿡, 혼밥 자취집밥 냉장고 파먹기, 간단한 저녁 한 끼, 떠먹는 컵피자, 고메핫도그, 한라봉 (간단요리 자취집밥) 안 녕 하 세 요~^^ 가을이라 그러나.. 입맛이 없어서 저녁을 거를까 생각을 하다가 나중에 밤늦게 배고플 것 같아서 냉장고에 뭐 먹을 만한게 없나 디비봤습니다. (결혼 안 한 노총각이 이런데서 좀 씁쓸해지긴 하네요. ;;;) (누가 같이 있으면 어떻게든 귀찮아서라도 밥 챙겨먹고 할 텐데..) (혼자 있다보니 대충 떼워요. ㅎㅎ) 아, 그렇다고 뭐 슬프고 그런 건 아닙니다. ㅎㅎ 짝꿍이 있으면 또 그 자체로 행복하겠지만 지금 이 삶 자체도 행복한 삶이라 생각하거든요~! ..

이치란 돈코츠 봉지 라멘 (주말 아침 한 끼)

토요일 (주말) 아침 식사, 이치란 인스턴트 라멘 (간단요리 자취집밥) 안 녕 하 세 요~^^ 바쁜 한 주가 어떻게 지날까 했는데 언제나 그렇듯 주말은 또 오네요. 그렇게 새로울 것 없는 일상 속에서 저는 늘 새로운 아침을 맞이합니다. 어제 먹은 라면과 오늘 먹을 라면이 항상 동일하지 않다는 생각, 종잇장 한 장 차이도 안 되는 이 말장난과 같은 사고의 차이가 삶의 방향을 180도 바꾸어 놓지 않습니까? 익숙함과 지겨움, 진부함과 새로함 생각하기 나름입니다. 꼰대 개똥 철학 한 번 읊어 주시고요~ 주말 아침부터 오지고요~ 면을 너무 사랑했던 남자, 면을 너무 사랑하는 남자, 잠시 탄수화물의 공포에 지방에 빠져 외도한 과거가 존..

반숙 계란 삶기, 촉촉한 노른자, 일본 라멘에서 맛보던 그 달걀!

일본 라멘에서 맛보던 그 달걀! 반숙 계란 삶는 법 안 녕 하 세 요~^^ 일본 라멘 드셔본 분은 잘 아실 겁니다. 라면 위에 살포시 얹어 있는 촉촉한 달걀의 영롱한 형태를 말입니다. 21세기 인간의 가장 큰 축복의 식량인 닭 안타깝지만 닭의 전 일생을 통틀어 그 어느 때건 맛이 없는 시기가 없는 것 같습니다. 좀 안타깝긴 하죠.;; [ 달걀 반숙 삶는 방법, 달걀 예쁘게 자르는 방법, 감동란 만드는 방법 ] 영상 레시피로 먼저 만나보세요 :) 반숙 계란 (달걀) 삶는 방법 (순서, 절차, 과정) 1. 달걀 2. 소금 3. 식초 ( 소금과 식초는 선택적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 달걀을 삶을 때에는 재빨리 난백을 응고시켜주어 껍질 안 수분..

저렴하게 떠나는 미국 서부 여행 #5 - 그랜드서클 투어 1일차 (서부 총잡이의 고향, 모뉴먼트 밸리로 가다.)

그랜드서클 투어 1일차 (서부 총잡이의 고향, 모뉴먼트 밸리) - 나바호 인디언의 땅, 황량한 벌판을 누비는 서부 무법자의 그곳 안 녕 하 세 요~^^ - 8박 9일 간의 미국 - 중국 여행기 - (6박 7일의 미서부 여행) (그 중 2박 3일의 그랜드서클 투어) 지난 번에 이어 미국 서부 여행, 그랜드서클 투어 1일차 일정을 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관련글 ] 저렴하게 떠나는 미국 서부 여행 #4 - 그랜드 서클 투어 1일차 미국 도착 후 로스앤젤레스에서 캘리코 유령마을을 지나 세인트조지의 Rodeway Inn 숙소에서 저렴하게 하루를 묵었습니다. 제가 주로 보는 숙박 업소 가격비교 예약 사이트 입니다. 호텔스닷컴 아고다 부킹닷컴 호텔스컴바인 익스피디아 트립어드바이저 숙박 가격 비교 사이트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