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0/06 3

저렴하게 떠나는 미국 서부 여행 #2 - 1박 경유지, 중국 상하이 (상해) 예원, 푸동공항

저렴하게 떠나는 미국 서부 여행 두 번째 이야기 - 상하이(상해)를 떠나 미국으로~! 예원 관광 및 푸동공항 중국동방항공 탑승 안 녕 하 세 요~^^ - 8박 9일 간의 미국 - 중국 여행기 - (1박 2일의 상해 여행) 미국 서부 여행의 일환으로 중국을 경유지로 방문했죠. 비 오는 상하이, 원색의 찬란한 컬러풀 도시 상해가 더욱 진하게 빛나게 만들어 주었네요. 경유지 첫 날 푸동공항에서 내려서 상하이 난징동루로 이동 후 루자쭈이 금융 구에 위치한 동방명주 전망대를 구경하는 데 까지 포스팅하였습니다. [ 관련글 ] 미국 서부 여행 첫 번째 이야기 - 중국 동방항공 상하이 경유 동방명주 전망대에 오르지 않고 반대편 외탄 (와이탄) 야경 전망대에서 동방명주가 있는 루자쭈이 금융 구 쪽을 조망하는 코스로도 여..

수성못 동편 공사 상황~! (수성못 주차, 울루루 문화광장, 코스모스, 오리배)

대구 수성구 수성못 동편 공원 조성 공사, 수성못을 더 새롭게~! 대구 관광, 대구 볼거리, 대구 가볼만 한 곳, 대구 명소, 대구 데이트 코스, 대구 맛집 안 녕 하 세 요~^^ 수성못에는 자주 가지만 수성못 동편 (스타벅스에서 하바나 쪽으로 가는 길, 커피골목 뒤쪽 상가 구역) 에 대한 관심은 좀 덜한 편이죠. 아, 물론 술집과 밥집, 또 숙박업소 등이 많아서 자주 이용하시는 분은 또 자주 가실 거에요. 예전에 그 로터리 부근이 아무렇게나 주차되어 있는 차량들과 복잡하고 좁은 길 때문에 걷기도 힘들고 차량 운행하기도 힘들고 하여서 잘 진입을 안 하게 되던데 그 공간을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조성하는 공사를 몇 달 전부터 시행하고 있더라구요. 이미 수성못 동편 로터리가 울룰루 문화 공간으로 탈바꿈 한 뒤였..

제 25호 태풍 콩레이가 지나는 울산 지역 피해 상황

제 25호 태풍 콩레이, 부산, 울산, 경남을 휘갈기는 중... 태풍 피해, 초강력 태풍, 가을 태풍, 여름 태풍, 한반도는 긴장 중 안 녕 하 세 요~^^ 오늘은 제 25호 태풍 콩레이에 대한 포스팅을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부모님댁 아파트 밴드를 살펴보니 태풍의 피해 상황을 속속들이 빠르게 전하시고 계시네요. 아파트계에선 그래도 이름이 나 있는 브랜드 아파트인데 태풍의 위력 앞에선 꼼짝도 못합니다.ㅠㅠ 피해가 더 생기지 않고 무사히 지나가길 바랍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본 가장 충격적인 사진입니다. 아파트 이름은 따로 밝히지 않겠습니다. 월패드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파트는 ' e편한세상 (이편한세상) '입니다. ㅡ.ㅡ 아파트 거실 월패드에 물이 새고 있습니다. 아파트가 오래 되어서..

반응형